백화점 가서 고기만 20만원 넘게 사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79 목록 댓글 6

내가 나쁜 엄마였던거 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얼마안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소고기뿐 아닌 닭고기.돼지고기도 꽤 있어서 나름 한보따리에요 구하기 힘든 참프레가 거기만 있어서 김냉 육류칸 꽉 채워놓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참프레 닭고기는 오아시스에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래요? 냉장이고 신선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