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만 주문하다 금액 좀 되는거 주문하니 이 정도일줄이야...
까다로운건 둘째치고 너무 오래 걸려서 ㅜㅜ
열받아서 관세청 전화해서 이게 무슨 일이냐고... 6월5일에 간이통관 신청 했는데 전혀 진척이 없고 과정이 멈춰있으니
아주 난리를 치고, 인천 공항에 직접 가겠다고 하니 바로 해주겠다고 하네요 ㅜㅜ
완전 질려버림... 이 정도일줄은.
그냥 말하면 소용 없음. 지금 인천공항 바로 찾아가겠다고 하니 좀 태도가 달라지더라는 ㅜ
다음검색
소액만 주문하다 금액 좀 되는거 주문하니 이 정도일줄이야...
까다로운건 둘째치고 너무 오래 걸려서 ㅜㅜ
열받아서 관세청 전화해서 이게 무슨 일이냐고... 6월5일에 간이통관 신청 했는데 전혀 진척이 없고 과정이 멈춰있으니
아주 난리를 치고, 인천 공항에 직접 가겠다고 하니 바로 해주겠다고 하네요 ㅜㅜ
완전 질려버림... 이 정도일줄은.
그냥 말하면 소용 없음. 지금 인천공항 바로 찾아가겠다고 하니 좀 태도가 달라지더라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