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가 해도 멋있을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45 목록 댓글 25

김무열 다음ㅈ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더무 키크고 덩치가 있어도 특전사 같지가 않지요 날렵해야 잘 어울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 전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김무열이 딱인듯한데 유지태는 멋있긴한데 너무 진지해졌을것 같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처음에 김남길 제안받았는데 거절해서 김무열 캐스팅된거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김무열 멋있는데..
    남길이가 찰떡이긴 한데..
    열혈사제 느낌일수도 있고
    김무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