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통학 시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19 목록 댓글 39

전철 한번 갈아타고 1시간 반정도면
무조건 통학이죠??
나땐 한시간반거리
먼것도 아녔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우리앤 기숙사 생활싫고 자취도 싫다고 집에서 통학해요.한시간20분쯤걸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울 앤 지방가는거 힘들거라고 원룸 해 달라해서,했는데 주변 식당 암것도 없고 편의점 한 개있고 인프라가 전혀없어 못 있겠다해서 2주만에 끝내고 그 후부터 바로 통학했어요. 다행히 통학버스가 있어서 먼저 시내버스로 열정거장 정도 간 후에 통학버스타고 총 2시간10분정도만에 가요. 이거 없었음 3시간 이상 걸리구요. 2시간이라도 경기권끝자락에 있어서 대중교통 출퇴근시간 지옥철타며 3,4번씩 갈아 타는 거였음 다니지도 못 했을거구요. 집에서 다니니 힘들어도 행복해해요. 다행히 금공강도 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한서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서울은 그정도는 보통
    직장이든 대학교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같은 지역내에서 1시간 30분하고 타지역으로 이동하며 1시간 30분은 심리적으로 느껴지는 거리감이 다르더라구요
    인천에서 서울로 출근할때 1시간 30분 정도 걸렸었는데
    친구들이랑 놀다가 늦어지면 전철 끊기고 그러면 불안했어요
    근데 서울 살면서 끝자락이라 비슷한 시간 걸리는 친구들은 그닥 불안해 하지 않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