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부를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음부분만 부르면 항상 김장훈이랑 똑같다는 소리듣는데 욕이죠?ㅡ. 여자가 김장훈목소리랑 똑같다는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김장훈 목소리 존나 듣기 싫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욕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세상에 개쌍욕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