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부를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74 목록 댓글 3

고음부분만 부르면 항상 김장훈이랑 똑같다는 소리듣는데 욕이죠?ㅡ. 여자가 김장훈목소리랑 똑같다는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김장훈 목소리 존나 듣기 싫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세상에 개쌍욕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