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4명 고기집 외식하면 얼마정도 나오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65 목록 댓글 42

저희가 많이 먹는건지 거의 14만원정도 나와요.

맥주,소주,냉면 ,밥 포함이요.

많이 나오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포함 여자세명이서 15만원이상 나와요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3인가족 5인분 먹고 냉면이나 밥 2인분 시키고 음료는 탄산으로 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돼지면 최소 그정돈 나오겠죠. 우리앤 소를 좋아해서 정육식당서 우리부부랑 중딩아들 총 셋이서 20정도 나와요. 술 안먹고 된찌에 공깃밥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정도 나와요. 저 고기집 해요.
    지방마다 가격은 조금씩 다르겠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희는 저희 부부, 고딩 아들 1명 가는데도 10만원 넘게 나와요..신랑이 많이 먹는 편이기도 하고, 둘이서 쏘주도 한잔씩 하다보니 그 정도는 나오더라구요..그래서 맘 편히 먹기 위해 고기 부페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