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5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91 목록 댓글 6

선생님들한테는 위로가 되겠네요. 

 

 

이성민의 사과 (혼자 견디게 해드려 죄송하다는 말) 

 

근데 진상 학부모 

 

저라면 바로 차단하고 선넘으면 경찰 신고해버렸을텐데 

 

 

참 … 착한 사람들 간보면서 못 되게 구는 인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댓글이 주인을 잘못 찾았네.
    고기글은 요기 아랫글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뭔 뚱단지 같은 소린가 했네요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게 참 학부모는 처벌받는게 별로 없고 선생님은 계속 불려다니면서 고통받게 되어있어요 그 망할놈의 아동학대어쩌고 하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