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인데요(과외시킨다vs내버려둔다) 공부싫어하고 핸드폰만 만지작거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0 목록 댓글 10

애아빠는 맨날 늦어서 제가 관리하는데
남자애라 엄마는 뭐..
성적도 뒤에서 노는애라
학원은 의미없고
과외하면 그나마 5~60점 나와요
얼마전에 공부 더 시켜보려다
망한 이후로 과외도 중지시켜서 지금은 국어만 학원다니고
학교에서 자습하고 6시면 와요
이후에는 쭈욱 휴대폰 삼매경ㅜㅜ

애가 보건계열에 관심이 있는데
지금이라도 다시 과외시켜서 점수5~60점이라도 맞아놔야
대학 갈 수 있을까요?
지방 대학 전문대 끄트머리라도 나와야 취직을 할거 아니에요

아이가 성인인 분 계시면 아무말이나 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보건계열은 못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렇게 놀다 고3되서 그래도 쪽팔리는 학교는 싫다하는 애 둔 엄마에요 저희아들도 쭉 공부 안하더니 막상 고3되고 친구들 괜찮은 학교 가네마네 할때 본인만 쪽팔리는 학교 가야된다고 하니까 급해져서 열공모드입니다 4등급 맞아보겠다고요 뒤늦게 본인도 후회하더라고요 근데 그때당시엔 모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말씀 감사해요 어제 내내 고민하다가 영수 과외 더 추가하기로 했어요 아이도 지금은 정신차렸다니 너무 기쁘시겠어요 저희 아이도 님 아드님같이 정신좀 차렸음 좋겠습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어릴때도 선행 거의 안하고 그냥 기본만 시키던아이에요 억지로 하란다고 할 애가 아니어서요 체대입시 하네마네 하더니 보건계열 가겠다고 열심히 하네요 4등급대만 나와줘도 고맙다 하고 있어요 힘내시고 원글님 아들도 ㅎㅇㅌ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저희도 화이팅 할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