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부터 만나기로 약속 했는데 ㅎ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97 목록 댓글 13

내일 만나는 날인데 ㅋㅋ

 

갑자기 지금 자긴 바빠서 1시간 밖에 시간 못낸다고 

 

나는 2시간 걸려서 가서 기다려서 너를 만나러 

 

다른 시간 다 빼고 약속 지키는데 

 

니가 뭔데 뭐 대단하다고 내가 너를 그렇게까지해서

 

만나야 하냐...

 

 

바쁜데 볼일 보시라고 했네요 ㅎㅎ

 

와.. 나이 50살 넘어서 하는 짓거리가

 

나를 얼마나 우숩게 봤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남친이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상대쪽에서 싫은 약속이었던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별꼴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대학 동기언니 생각나네~
    3-4명 만나기로 했는데 꼭 두 탕 약속 잡음…….
    인복이 좋아서 다들 뭐야 하고 넘어갔는데 졸업하고 바로 결혼해서도 가줬는데 시절인연됨
    예의없는 사람이라 생각됨
    인연은 여기까지란 생각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세상에 나쁜년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