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알다가다 모르는 낼아침이 궁금해지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50 목록 댓글 12

월드컵영향이 있을란가
삼전언제살까요 하던분들 아쉽
저두 무서워
추매못한게 후회 껄껄껄껄껄ㅠㅜ
일단
손절유혹 오늘도잘참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오늘같은 날은 아무 것도 하지말라던데
    결과적으론 … 살걸 싶네요 … (물타기)
    어쩜 이리 매일매일 쫄깃할까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르계요
    손절안한거에
    스스로위안삼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근래에 최고로 빠진날
    대부분 들어가기 쉽지 않죠.
    어쩔수 없는거라 생각하고 이렇게 오르는게 다행이라 위로합니당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미국 금리인상 앞두고 또 빠지지않을까도 싶고 기회를 여러번 놓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6월달은 이러다 끝날듯
    하루하루가 스펙타클한게 이젠 멀미도 안남
    몇백 포인트씩 급등락을 하니 몇십포인트는 눈에도 안들어오네 참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