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안한다고 좋다고 난리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우리 아이도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우리 중등이네도 강당에서 본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94년 월드컵 고2때 우리도 보여줬던기억 소리지르고 난리였죠 비겼나? 암튼 그때가 처음 신나게 응원했던 기억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희애도 본대요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고등때 94 미국월드컵 수업시간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전교생 다 교실에서 틀어줬던기억이나네요
다같이보면 더 재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