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애들 학교에서 축구보여주나 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16

수업안한다고 좋다고 난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우리 아이도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우리 중등이네도 강당에서 본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94년 월드컵 고2때 우리도 보여줬던기억 소리지르고 난리였죠 비겼나? 암튼 그때가 처음 신나게 응원했던 기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희애도 본대요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고등때 94 미국월드컵 수업시간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전교생 다 교실에서 틀어줬던기억이나네요
    다같이보면 더 재밌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