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도 처음 결혼할때만해도 젊고 잘생이었는데 10년 좀 지나는사이에 할배가 되버렸어
특히 흰머리많으면 빼박 할배로 보일듯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원글네 부부가 지나가면 사람들은 뭐라고 할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사이안좋아 같이 안다님 내가 젊다는게 아니라 심지어 연옌도 늙는다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연예인도 늙어서 아주 좋은가벼.열등감 오지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응 신기방기 늙는데 인간 다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