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술담배는 전혀안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43 목록 댓글 26

운동도 안하고 먹는건도 단거좋아하긴하지만
매일
술먹고이런사람들보단 나이들수록
낫지않을까요.,검진에서도 아직 뭐없고 40후반

저밑에 글보고..그냥 갑자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네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인생 모르는거. 매일 소주 마신 송해 알아버지도 백세까지 살았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송해님은 그리걸어다녔대요
    저두 운동은 해야하나 싶긴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유전이 크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영향있죠.
    술담배 안하면 건강합니다.
    운동 굳이 별도로 안해도 일상 생활이 운동인거죠. 운동 과하게 하다가 골병드는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건강에는 수면이 매우 중요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