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도 안하고 먹는건도 단거좋아하긴하지만
매일
술먹고이런사람들보단 나이들수록
낫지않을까요.,검진에서도 아직 뭐없고 40후반
저밑에 글보고..그냥 갑자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네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인생 모르는거. 매일 소주 마신 송해 알아버지도 백세까지 살았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송해님은 그리걸어다녔대요
저두 운동은 해야하나 싶긴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유전이 크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영향있죠.
술담배 안하면 건강합니다.
운동 굳이 별도로 안해도 일상 생활이 운동인거죠. 운동 과하게 하다가 골병드는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건강에는 수면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