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남자아이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77 목록 댓글 4

수염 낫죠
면도기 어떤거 쓰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들만 둘인데 각각 필립스 전기면도기 15만원짜리로 사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폼도 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니요 애 아빠가 가르쳐줄때는 비누로만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지금 샀어요 피부자극 적은걸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