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남자아이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7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염 낫죠면도기 어떤거 쓰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들만 둘인데 각각 필립스 전기면도기 15만원짜리로 사줬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폼도 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니요 애 아빠가 가르쳐줄때는 비누로만 하던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저는 지금 샀어요 피부자극 적은걸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