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사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라고 생각 하세요?아니면 단순 실수에 의한 부실선거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조희대가 지명하고 굥이 임명한 노태악을 사주한 국암의 음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국짐당뿐만이아니예요 민주진영인청 밀정프락치들 문조털래유 합작품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ㅇㄷ)아니라구! 노태악은 윤석열이 임명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