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인 여자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27 목록 댓글 4

만만하게 안보이려고 저러는건지
도끼눈 뜨고 덤빌 태세로 사는 여자들이 직장에 있는데
ㅎㅎ
회사에 46세 미혼
40세 미혼 여자 둘이 있는데
결혼을 못한건지 안한건지
그래도 46세 미혼은 남친이라도 있던데 ㅎㅎ
무튼 무슨 말만 하면 짜증에 성질에 우락부락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니까 남자가 없는것도 한몫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47세 미혼 여자 트러블 메이커에요
    옆에서 지켜줄 남편이 없어서 그런지
    남들한테 안질려고 눈에 불을 켜고 다녀요ㅋㅋ
    근데 유부남 상사랑 둘이서만 산행
    ㅁㅊ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성격 이상한 여자들이 상간년 많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사람 쉽게 안변함
    그지랄이라 혼자일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