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참외 ㅜ 너무 맛없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0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니 참외에요작은게 맛있을거같아서 미니로 샀는데너무맛이 없네요 기냥 맹맛 참외향 1도 안나고 진짜 아무 ㅜ이런 사유로 반품환불 안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참외샐러드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 제가 산건 두껍고 질겨요 작은건데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지마켓에 9천원대 4.5키로엄청 달고 많아요강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