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참외 ㅜ 너무 맛없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02 목록 댓글 4

미니 참외에요
작은게 맛있을거같아서 미니로 샀는데
너무맛이 없네요
기냥 맹맛

참외향 1도 안나고 진짜 아무 ㅜ

이런 사유로 반품환불 안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참외샐러드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22 제가 산건 두껍고 질겨요 작은건데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지마켓에 9천원대 4.5키로
    엄청 달고 많아요
    강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