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2도 나오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51 목록 댓글 11

분위기상 그렇죠?
소재야 널렸을거 같고요(좋은건 아닌데 참....)
김무열 캐스팅 진짜 잘했네요.
진기주는 고성씬이 별로지만 또 되게 단순하고 오바액션이 캐릭터니까~
피오는 정말 찐따 오타쿠 너무 귀여워요ㅋ
간만에 시원하게 드라마 봤습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원래 그런 캐릭터 같아요
    저는 좋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ㅈㄴㄷ)또라이 캐릭터라 찰떡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네 시즌1이라고 적혀있는거 보면 2나올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10화 마지막에 신병 임다혜가 빌런으로 나오고 끝나서 시즌2 갈것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웹툰내용의 반도안돼요.
    뒷부분이 많으니 그내용 나올듯.
    운동부기강(여자쌍둥이 얘기), 임대아파트 따돌림 같은 실제 사건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