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병이 있고 근로능력도 없어요.
가진 것도 없고 중딩 아이 키우며 둘이 살아요.
생활급여, 주거급여, 의료급여 혜택 받아요.
2세대 실비가 있는데 93,000원 정도 돼요.
너무너무 부담되는데 이걸 계속 유지해야 할까요? 조언 좀 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의료급여 혜택받으면
병원비 얼마안나오니
보험은 해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가지고가세요 암전이 비급여 어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좀 덜먹고 유지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없을수록 보험은 잡고계셔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복지공무원이에요.
전 민원인들한테
보험해지 물어보시면 하지 말라해요
세상 어찌 될지 알고요.
보험사 수급자 할인 받고 계신가요?
보험사마다 다른데 수급자면 할인해주는 곳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