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수급자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618 목록 댓글 29

희귀병이 있고 근로능력도 없어요.

가진 것도 없고 중딩 아이 키우며 둘이 살아요.

생활급여, 주거급여, 의료급여 혜택 받아요.

2세대 실비가 있는데 93,000원 정도 돼요.

너무너무 부담되는데 이걸 계속 유지해야 할까요? 조언 좀 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의료급여 혜택받으면
    병원비 얼마안나오니
    보험은 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가지고가세요 암전이 비급여 어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좀 덜먹고 유지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없을수록 보험은 잡고계셔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복지공무원이에요.
    전 민원인들한테
    보험해지 물어보시면 하지 말라해요
    세상 어찌 될지 알고요.
    보험사 수급자 할인 받고 계신가요?
    보험사마다 다른데 수급자면 할인해주는 곳이 있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