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입대 했는데요
손편지 보낼려는데
주 몇 회 정도 보내셨나요?
주2-3회 정도 보내볼려는데
너무 많은가 해서요.
제가 보내겠다고 하니 아들이 보내라고 하더라구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보내봐요
추억으로 남음
근데 요샌 근무시간외 폰되니까 굳이
전 큰애때 훈련소에서 폰금지.인터넷편지도 하루한통
그래서 맨날 밤 11시30분까지 기다렸다 편지보냄
친구들한테 양보하고 보낸편지없음 보냈고 (담날 출력해서 애준다고 함)편지지편지도 2번정도 보냄,,,
애도 옷보낼때 편지적어보내더라구요 뭉클,,,
둘짼 훈련소에서도 폰지급됐음 ,편지안보내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그냥 카톡 보내고 통화하지 굳이요..한번도 안 썼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더캠프앱에 편지 보내 놓으니 힘들때마다 읽었다고 하더라구요.손편지는 입대할때 썼더니 교육중에 줘서 잘 읽었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훈련소 입소때 사랑의편지 코너있어서 거기서 짧게
훈련소 입소후 중간에 저,남편 ,둘째 한장씩 써서
우편으로 보내고 끝 아들한테 온건 없고
핸드폰 되니 뭐 딱히 편지가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할말도 없네요 이젠 그저 별일없이 무사무탈 하길 바랄뿐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보내요
받으면 좋아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