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군대 보내보신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97 목록 댓글 23

육군 입대 했는데요

손편지 보낼려는데

주 몇 회 정도 보내셨나요?

주2-3회 정도 보내볼려는데

너무 많은가 해서요.

제가 보내겠다고 하니 아들이 보내라고 하더라구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보내봐요
    추억으로 남음
    근데 요샌 근무시간외 폰되니까 굳이
    전 큰애때 훈련소에서 폰금지.인터넷편지도 하루한통
    그래서 맨날 밤 11시30분까지 기다렸다 편지보냄
    친구들한테 양보하고 보낸편지없음 보냈고 (담날 출력해서 애준다고 함)편지지편지도 2번정도 보냄,,,
    애도 옷보낼때 편지적어보내더라구요 뭉클,,,
    둘짼 훈련소에서도 폰지급됐음 ,편지안보내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카톡 보내고 통화하지 굳이요..한번도 안 썼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더캠프앱에 편지 보내 놓으니 힘들때마다 읽었다고 하더라구요.손편지는 입대할때 썼더니 교육중에 줘서 잘 읽었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훈련소 입소때 사랑의편지 코너있어서 거기서 짧게
    훈련소 입소후 중간에 저,남편 ,둘째 한장씩 써서
    우편으로 보내고 끝 아들한테 온건 없고
    핸드폰 되니 뭐 딱히 편지가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할말도 없네요 이젠 그저 별일없이 무사무탈 하길 바랄뿐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보내요
    받으면 좋아할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