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창에서 계좌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전송을 누르면
제 계좌에 1원 입금되면서 숫자4개가 떠요.
그럼 그 숫자4자리를 본 다음에
저 창에 입력해야하는데,
그 숫자4개를 보려면 제 문자를 봐야하잖아요?
문자 보면, 저 창이 없어지고 다시 맨 처음부터 해야되요.
이걸 몇번을 반복해도 같아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문자가 알림으로 표시ㅡ안되요?? 문자오면 보이거나 자동입력으로 들어가던데 만약
안되먀누핸드폰 부팅해봐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위에 알림창 뜨잖아요.그리고 지금 창 그대로 두고 문자창 보고 다시 돌아와도 되잖아요.이걸 글로 설명하려니 어렵네..집이 자녀나 젊은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문자창 클릭 후 다시 돌아오면 있던 창이 아니고
맨처음 창이 나와요. 초기화 되버려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갤럭시예요?
문자가 겉으로
바로뜨게 설정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