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관련. 혹시 아시는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93 목록 댓글 5

 

저 창에서 계좌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전송을 누르면 

제 계좌에 1원 입금되면서 숫자4개가 떠요. 

그럼 그 숫자4자리를 본 다음에

저 창에 입력해야하는데,

 

그 숫자4개를 보려면 제 문자를 봐야하잖아요?

문자 보면, 저 창이 없어지고 다시 맨 처음부터 해야되요. 

 

이걸 몇번을 반복해도 같아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문자가 알림으로 표시ㅡ안되요?? 문자오면 보이거나 자동입력으로 들어가던데 만약
    안되먀누핸드폰 부팅해봐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위에 알림창 뜨잖아요.그리고 지금 창 그대로 두고 문자창 보고 다시 돌아와도 되잖아요.이걸 글로 설명하려니 어렵네..집이 자녀나 젊은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문자창 클릭 후 다시 돌아오면 있던 창이 아니고
    맨처음 창이 나와요. 초기화 되버려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이부분 누르면 좀전에 열린창들이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갤럭시예요?
    문자가 겉으로
    바로뜨게 설정해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