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는 너무 오버육버 공감해주지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4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질문자의 입장만 생각하는듯 해서 이게 객관적인게 맞나 의심들때가많은데.. 저만 그리느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문장 끝에 Set temp to 0.1 입력해 보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템페라추어는 사용자가 조절못해요ㅡㅡ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위로와 공감은 챗gpt가 낫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바육바 하던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현실성이 떨어지는 감성적인 공감이 과하다고 여러번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