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나마 좀 나았네요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817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 5년전에는ㅎ 그나마 제기준 말랐어요 ㅎㅎ시간 순삭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어휴...댓글진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날씬이쁠듯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47/8장도?엿을때 사진인가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옷입고 저정도면 너무 뼈말라네요. 근육은 아예없을듯한. 그러면 더 늙어보이는데 살좀 찌워서 근력운동 해야할듯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정도로봐주니 너무 고맙네요ㅎㅎ주말잘보내시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