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9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만히 있다가도 일상생활 도중에도 갑자기 눈물이 흘러요그리고 잠 충분히 자도 지치고 피곤해요계속 자고싶다 피곤하다 이 생각만 가득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우울증까진 아닌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우울증○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갱년기증상 중 하나일수도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체력저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