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 잘 아시는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39 목록 댓글 9

시흥쪽에서 바다보러 갈거예요

발보조기 차고 있어서 오래는 못걷고

경치 좋은곳 보고오려고 하는데 어디를 갈까요?

이건 탄도항 찍은거예요

탄도항도 경치보고 앉아있다 올만한가요?

지도에 나온 곳 중 한곳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부도 더라탄이랑 발리다 다녀올게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밀물 들어왔을때 시화방조제 휴게소에서 바다멍 하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기 휴게소 일부러 갔다왔어요
    평일에 가니 사람도 없고 너무 좋더라구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구봉도 낙조전망대는 6월 28일까지 공사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장경리해수욕장도 좋은데 영흥도 끝까지 가야해요.. 운전 괜찮으시면 가보세요
    서해는 물때 잘 보시고 밀물 들어왔을때 가셔야 그나마 볼만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왜때문에 서해를......똥물인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