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내일 거래 시작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569 목록 댓글 14

한주만 사볼까 하는데
내일 장열림 훅 튀겠죠??
25만원 이하면 한주 기념으로
사보려고요 반려주식으로 ㅎ
핑크퐁 반려주식 있는데
얜 도통 안올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ㅈㄴㄷ 상장하면 바로 살수있는데 왜 자꾸 못 산다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원댓)나스닥상장이니 당연 밤 11시죠..10시반부터 30분동안 준비한다고 거래안돼요 11시쯤 거래될거예요 아님 미리 10시반쯤 주문 넣어놓고 기다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기대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공포의 K개미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