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만 사볼까 하는데
내일 장열림 훅 튀겠죠??
25만원 이하면 한주 기념으로
사보려고요 반려주식으로 ㅎ
핑크퐁 반려주식 있는데
얜 도통 안올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ㅈㄴㄷ 상장하면 바로 살수있는데 왜 자꾸 못 산다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원댓)나스닥상장이니 당연 밤 11시죠..10시반부터 30분동안 준비한다고 거래안돼요 11시쯤 거래될거예요 아님 미리 10시반쯤 주문 넣어놓고 기다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도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