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애인한테 차였어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003 목록 댓글 51

둘다 돌싱이에요.

1년간 나없으면 죽고 못살듯이 해놓고

이사람은 절대 안변할줄 알았는데...

1달전부터 서서히 식어가는 느낌 나더니

알고보니 여자가 생겼어요.

이상형을 만나서 알아가고 있는 단계이고

여러명이 몇번 만나고 둘만도 만났더라구요.

애인 있는거 알면서도 깨끗이 정리하고 오면

사귀고 싶다고 했다네요.

남친이 자기 놔달라고 해요.

머리로는 욕이라도 하며 가라고 해야는데

마음이 너무 아파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남자가 헤어지자는데 무슨 안전이별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돌변할수도 있다는뜻..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여자 넘치는 놈은 돌변안해요 ㅋ 딴여자 만남 되는데 굳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똥차 잘갔네요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요
    뭐아쉬워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똥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