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참교육 실시해야하나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844 목록 댓글 24

울아이 중2인데요
반에서 좀 논다는 남자애가 있는데..
수업시간에 엎드려있으니 선생님이 일어나라 했는데도 계속 엎드려있대요.선생님이 큰소리로 일어나라 다시 말하니 아 씨발...하며 일어났다네여
선생님이 너 뭐라했니? 하니 시큰둥 하며 대답 안하고...

김무열 같았음 아 씨발....? 싸대기 날렸을듯요 ㅎㅎㅎ
참교육 시급하단 생각들엇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네 가해자인권지킴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5555
    교육은 보수여야 란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게다가 교육감 후보 공약 조차 알지도 못하는 전국민이 교육감 투표를 한다는 사실....
    당만 보고 찍는 현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찬성 우리애도 저런말 하면 쳐맞아도 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교육감 진보 안뽑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런일 다반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