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나스닥 좋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62 목록 댓글 30

이번주 계속떡락이라더니
휴 다행~~
갭상승으로 시작할듯
축구도 이기자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말은 틀린게없죠
    외인들락거리는건 봐야 손해안봄
    그건 솔직히 기본인거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니 남들은 바보 취급하더니 본인은 맨날 틀리니까 하는 말이죠 오늘 오르니 금새 지웠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에 왠지 그분이 보이는듯하지않나요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난 그 댓글에 왜 파냐고 더 사야지 낼 모레면 회복되겠구만 이라고 댓글 썼는데 바로 오르네요 ㅋ 주린이인 내가 더 잘 맞춤
    월요일부터는 더 오를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