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얘는 누구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재 아닌가요. 골든 부른~이번에 월드컵 주제곡 작사하고 불렀다더라구요. 주제곡에 한글가사도 나온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니 왜 답글로 쓰나요?? ㅎㅎ 그냥댓을 다심되는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정치글인줄 알고지나칠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ㅇㄱ 답글로 쓰는 정치병자 관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