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드라마 김남길이 두번이나 고사한 작품이었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173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혐이랑 인종차별 논란등으로 김남길이 팬들도 원치않는 작품이라며 두번이나 고사한걸김무열한테 작품 간건데이게 완전 비영어권들에서도 1위라면서요뭔가 김남길 좀 아쉬울거같아요원체 작품이 인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대본수정을 했대요김남길이 고사한 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김남길이 했으면 그만큼 못살렸을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2222222222 열혈사제처럼 했겠죠, 아무리 생각해도 김무열이 더 찰떡인듯 ㅋㅋ 특전사출신역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하나도 안아쉬울듯요 저 바닥은 그런일이 일상일텐데 그런거 아쉬워하면 일못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김무열 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