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국가적 목표는. 모든 국민의 자가소유 라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8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유튜브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랑 정 반대네
    우린 목표가 전국민 집팔고
    공공임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임대나 월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