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국가적 목표는. 모든 국민의 자가소유 라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8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유튜브 ㅡㅡ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랑 정 반대네우린 목표가 전국민 집팔고공공임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임대나 월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