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산지대 다녀온뒤로 두통이 계속 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80 목록 댓글 15

왜이런걸까요..멀미할때 두통 있는것처럼 계속 지끈지끈 속도 울렁울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거기도 고산지대는 아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안갔을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원글이 두통있고 울렁거린댔지 언제 고산병에 걸렸다고 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운동성 두통일 가능성이 큰데 원인이 다양하죠
    탈수로 인해서 그럴수도 있고 혈당부족, 급작스레 증가한 혈류로 인한 고혈압증상,내 체력을 넘는
    과도한 운동등등이요
    전 예전에 수영만 하면 그렇게 머리가 깨질듯이 아팠어요
    체력이 좋지 않았고 무리하게 힘을 주면서 호흡도 좋지 않았어요
    등산도 편안하게 내가 오를수 있을만큼만 올라야해요
    내 호흡이 과호흡이 될정도의 높이는 차츰차츰 높여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