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시험 보통 언제 끝나서 종강 언제쯤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98 목록 댓글 23

ㄴ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다음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울애는 원래는 이번주 시험이고 오늘부터 방학인데 지금 시험을 저번주,이번주,다음주 월,화까지 본다네요ㅜㅜ 뭔 시험을 3주 걸쳐서보니 애는 시험전 한달전부터 공부하는데 아직도 공부중이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휴 공대인가요? 우리도 그래도 6월들어서 계속 과제 어제 저녁에도 시험치고 오늘 또 시험치고 오고 죽어라 과제하다 3주 다 갔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니요 문과예요 3학년인데 이렇게 시험치는게 처음이네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대학원 다음주 시험치고 종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