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좋은 말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상처받지않았다는건 저사람의 착각일뿐.. 상처받진~이라고 표현할걸보니 친구반응도 애매했나보네. 친구도 상처받았다고 말하면 또 저사람이 상처받을테니 말아낀거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근데 이런것도 머리가있어야해요
멍청하고 눈치없으면 아무리 말해줘도 뭐가 잘못된건지 몰라요
그래서 배려는 머리에서 나온다는 말이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게 사회성인거죠
진실만 말해야한다고 시간 장소 상황을 가리지 않고 말하는 지인 있는데 얼마전 결국 손절했어요
그 지인이 늘 하는 말이
왜?내말이 맞잖아?
그게 사실이잖아?
그렇게 진실만을 외치다 주변에 사람한명 안남고 제가 마지막이었는데 결국 저도 손절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잔인하진 않지만 재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