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상사 대하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07 목록 댓글 5

농담 따먹기 식으로 말 던지고
말장난 잘하시나요?ㅋ
이런것도 샌스가 있는 사람이 있는거 같아요
같이 일하는 직원 말을 잘해요
기분 나쁜 말인데 돌려 까면서 상황 웃기게 만들고
그런식이랄까
이런 센스 배우고 싶네요 ㅋㅋ
난 뭐든 진지 모드라..ㅎㅎ
직원들끼린 그래도 좀 편한데 여전히 상사는
말 하기가 참 애매해요
어릴때부터 예의있게 해야한다가 몸에 베어서 그런지 - -
같은 직원은 할말 다 하고 그러던데
난 왜 그게 안되는지 진짜 바보같아서 글 남겨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전 님이 좋은데요.
    할말 다하는 직원 상사가 속으로도 웃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앞에선 웃어주고 받아주는데 속으로는 싫어하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진중한사람이 좋아요
    전 직장상사가 욕짓꺼리하고 지기분대로해서
    개짜증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말없는 사람이 좋아요
    말할시간에 일이나 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타고나는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