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 따먹기 식으로 말 던지고
말장난 잘하시나요?ㅋ
이런것도 샌스가 있는 사람이 있는거 같아요
같이 일하는 직원 말을 잘해요
기분 나쁜 말인데 돌려 까면서 상황 웃기게 만들고
그런식이랄까
이런 센스 배우고 싶네요 ㅋㅋ
난 뭐든 진지 모드라..ㅎㅎ
직원들끼린 그래도 좀 편한데 여전히 상사는
말 하기가 참 애매해요
어릴때부터 예의있게 해야한다가 몸에 베어서 그런지 - -
같은 직원은 할말 다 하고 그러던데
난 왜 그게 안되는지 진짜 바보같아서 글 남겨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