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목 두통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10 목록 댓글 8

자고일어나면 머리아프고 뒷목, 등까지 아파요

근육이완제, 진통소염제 달고 사는데 효과도 없네요.

주사도 맞아보고 도수치료, 물리치료 다 해봐도 효과없어요.

특히 베개가 제일 중요한거같은데 맞는게 없어요.

장롱에 베개만 15개넘어요.ㅜㅜ

진짜 일자목이신분 어떤 베개가 그나마 괜찮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건 안써봤어요..메밀도 장롱에 있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침도 맞아보고 약도 먹고 저녁마다 에어로빅하는데 호전되지않다가 계속 유투브보고 스트레칭하니 조금씩 나아지고있어요. 아프고 찾아보니 제가 거북목에 라운드숄더에 자는 자세도 안좋고 총체적 난국이였더라구요. 등운동도 좋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전 일자목에서 목디스크로..ㅜ 통증 한번오면 넘 힘들어요.ㅜ 구토까지.ㅠ
    전 수건 돌돌말아 목과 어깨사이에 놓고 잡니다.
    그리고 평소에 풀어주는게 중요해요. 목만 마사지해선 안되고 등근육 척추뼈사이사이 풀어줘야해요.. 폼롤로 같은걸로 등부터 목까지요. 유튭에 운동이나 스트레칭 미리미리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님처럼 아빴는데 그이후로 진짜 낮은베개 오랫동안 사용했어요 저한테 낮은베개가 제일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낮은거 베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