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가 이길꺼 같나요. 이님 체코가 이길꺼 같나요. 난 무승부나. 질꺼같은 예감이~그래서 안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0-0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회사로비에 큰 티비 틀어야겠다 ㅋㅋ 봐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