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85 목록 댓글 2

우리나라가 이길꺼 같나요. 이님 체코가 이길꺼 같나요.
난 무승부나. 질꺼같은 예감이~
그래서 안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0-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회사로비에 큰 티비 틀어야겠다 ㅋㅋ 봐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