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서는 지가하구요
완벽주의성향인 엄마인 제가
저닮은 아들키우다보니
아들도 저처럼 클거같은데
머리로는 그럼 안돼하면서도
감정컨트롤이 안되네요
제자식들은 제가 안키워야 더좋을거같아요
처음엔 다 묻히고 성에 안차게하는게
당연한데
그걸 못기다려주고
자꾸아이한테 짜증내는 제가 싫으니
해주는데
이것도 문제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초1때 해주는데 초2때 지가 잘도 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2222 맞아요 우리애도 2학년때까지 해줬는데 지나고 보니 어느샌가 아이가 하고 있었어요 5.6학년인데 해주고 있으면 문제이지만 아직은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33333 초1때 닦아주고 초2되니 자기가 하던데요
그렇게 말하는 엄마들 많았는데 진짜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희아이도 초1때까지.. 그때엄마들도 같은고충으로 푸념했었어요..;;
다 지나는 과정요.. 계속 알려주고 하면 될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도 2~3학년까진 물로해줬어요 피부 연약한아이였어서요
3학년말부터 혼자 처리조금씩하더니 금방 혼자 깔끔히 잘하더라구요
어려서부터 뭐든 조금씩 느려도 어느순간 능숙하게 하는애라 걱정은 안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