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 주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53 목록 댓글 4

이번주 월요일이 저점이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하는 와중에
화~목 좀더 지켜보라는 의견이 많아서
어영부영 하다가 추매 못 했어요ㅠ
오늘은 많이 올랐네요ㅠ
지난주에 산 거라 평단은 높고.....에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랑완전똑같네요
    물타기도겁나서..
    개별이제안할래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한두개씩이라도 사모아야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전문가들 말 하나도 안맞음요. 각자도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담주 일본.미국금리발표있어요
    미국은 종전하고 싶은데 이스라엘이 말안듣고 공격하면 또 환율.유가올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