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 주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 월요일이 저점이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하는 와중에화~목 좀더 지켜보라는 의견이 많아서 어영부영 하다가 추매 못 했어요ㅠ오늘은 많이 올랐네요ㅠ지난주에 산 거라 평단은 높고.....에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랑완전똑같네요물타기도겁나서..개별이제안할래요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한두개씩이라도 사모아야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전문가들 말 하나도 안맞음요. 각자도생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담주 일본.미국금리발표있어요미국은 종전하고 싶은데 이스라엘이 말안듣고 공격하면 또 환율.유가올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