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조정 끝이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32 목록 댓글 13

나 며칠동안 뭐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르면 또 내리는 날 있을꺼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조정이야 또오죠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그거 버티는게 힘이들죠
    그래도 저번주 금요일부터 공포의 한주였는데
    생각보다 겁준거보다 선빵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이제 개미들 기다릴줄 알게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늘 탈출을 몇개나하는지
    넘좋으다 더가보자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조로충들 안보니 너무좋아
    이번주내내떨어진다고 ㅈㄹㅈㄹ대더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