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씨 삼전을 모으려고 햇는데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96 목록 댓글 12

한 50주 샀어야 떨어질텐데

9주 샀더니 쳐 오르넹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럼 지금 팔고 다시 들어가야 하는데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난 어제 삼전 1주 삼...
    285500원에
    돈도 1천만원넘게 있었는데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두요.ㅠ 엊그제 남편이 삼전 사모으재서 들고있던 두종목 손절하고 예수금 만들어놨는데 그 두종목
    어제 오늘 둘다 상치고 저는 그거 쳐 팔아 달랑 9주 사놓은 정신나간…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ㅈㄴㄷ285.5. 이거 완전 아쉽..저도어제 아침에눈뜨고 봤는데 그냥 보냄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주식이 삼전뿐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