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96일 됐어요
100일 되기전에 봣음 좋겠다 했는데 드디어 오늘 봤어요!
총 9키로 뺐어요
기분 넘나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도 50 초읽기에요.
5월에 몸살로 아파서
입맛이 달아났어요.
소식해도 괜찮네요.
조금씩 자주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마운자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78인데 작년까진 살빼는게 쉬워서 한두달에 맘먹음 5~6키로씩 빼곤했는데 올해는 뭘해도 안빠지고 점점 더 찌고있어요.ㅠ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100일만에 9키로라니~~~ 의지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