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65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이닉스 몇주 사서 사팔하다가 망했는데이틀전인가? 조금 샀는데 수익률 대박이네요.조금 더 살껄어제 아침 머뭇거리는 사이에 올라버렸네요.사람 욕심이 한이 없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월욜 아침에 겁먹고 싸게 팔아서 속쓰렸는데 만회하고도 더 벌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스플릿하면 그때나 살수있으려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 삼닉스는 불안해하지 않아도 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조금이면 몇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얼마전 180선에 샀어야했는데 후회중요 ㅋ 저는 총 3주있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