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658 목록 댓글 7

하이닉스 몇주 사서 사팔하다가 망했는데
이틀전인가? 조금 샀는데 수익률 대박이네요.
조금 더 살껄
어제 아침 머뭇거리는 사이에 올라버렸네요.
사람 욕심이 한이 없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월욜 아침에 겁먹고 싸게 팔아서 속쓰렸는데 만회하고도 더 벌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스플릿하면 그때나 살수있으려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 삼닉스는 불안해하지 않아도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조금이면 몇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얼마전 180선에 샀어야했는데 후회중요 ㅋ 저는 총 3주있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