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마운자로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76 목록 댓글 27

이겼네요.

어제 시작 했는데 저녁에 포케 먹고 밤에 배고파 바나나 먹고..

아침에 배고파서 삶은 계란, 고구마, 사과 한쪽 먹었어요.

배고픈 걸 모른다는데 나한테는 아닌듯..

매일 걷기하는데다 도움될까 싶어서 맞았는데, 너무 큰 기대를 한 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내일정도면 식욕 줄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식욕이긴사람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좀더 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왜 배부른 느낌이 없을까요? 2.5mg 2번 맞았는데 그냥 음식을 덜 먹게 버텨주는 느낌이에요. 그래도 3kg 빠지긴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 4단계까지 했는데 부작용만 심했고 살은 1도 안빠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지금 몇키로이신데요? 몇달하셨는데 하나도 안빠지신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