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이나 숨이차는 증상 없는 폐암이 많대요.
그냥 어깨아파서 어깨때문에 정형외과 한의원만 다니다가 지체되서 전이 다 되고 발견하면 말기.
폐암이 위쪽에있으면 등어깨쪽으로 통증이 와서 기침 없는 경우도 많대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등이 아프면 정형외과를 가봐야 하는데 그것도 안하다가
교통사고나서 엑스레이 찍어보고 발견하는 사람들 많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가도 의사들이 무조건 디스크다 견갑골이다. 의외로 폐 엑스레이 잘 못본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엑스레이에서 보입니다
음영이 달라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울엄마는 기침이 계속났는데 엑스레이 찍어보니 메추리알반만한 혹이 폐에보였어요. 엑스레이에 보이는경우는 운이좋은거라고.. 폐암초기라 수술하고 10년지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증상이 엄청 다양하니 기침이 나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 등에 통증이 있기도 하고 역류성 식도염인가? 하고 착각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