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삼전 빨간불됐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38 목록 댓글 1

비록 9주밖에 안되지만 지난주 고점에 사고 물타기 몇번했는데-30까지도 갔다가 플러스됐네요
어제더 샀어야했는데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어제 10주 샀어요.ㅎ 수익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