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삼전 빨간불됐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록 9주밖에 안되지만 지난주 고점에 사고 물타기 몇번했는데-30까지도 갔다가 플러스됐네요어제더 샀어야했는데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어제 10주 샀어요.ㅎ 수익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