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시술, 울쎄라니 쥬베룩이니 등등. 꾸준히 하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로 피부가 얇아지고 더 약해지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쥬베룩 많이 맞은사람 나중에는 오히려 필러처럼 부자연스럽게 되던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니요~피부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적당한간격이 중요한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