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 사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9 목록 댓글 9

추천 좀해주세요
삼성이 좋아요
엘지가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엘지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엘지쓰는데 편하고 좋아요
    여름에는 스타일러를 제습기처럼 쓸수있어서
    옷방이 쾌적해요
    전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2222 여름에는 문 열고 제습모드 쓰고, 건조기 못 돌리는 옷도 스타일러 건조 모드 쓰고, 겨울외투 돌리기도 좋고 엘지 만족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엘지는 흔들어서 삼성은 바람으로 터는 방식이에요
    엘지는 흔드니 진동소음이 있고 삼성은 바람이라 소리만 커요
    전 여행가서 숙소에있는거 두회사꺼 다 사용해보고 삼성으로 샀어요
    엘지는 물 새는 고장이 종종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 교복 하루입고 빨기 그래서 에어드레서 돌려주고 잘 쓰고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